상세
<FOH>음향업계소식
  • 작 성 자 : 관리자
  • 작 성 일 : 2018.06.11
  • 첨부파일 :

 

보쉬시큐리티 시스템즈
보쉬 빌딩테크놀로지 사업부로 개칭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사업부가 2018년 3월 1일부로 보쉬 빌딩테크놀로지 사업부로 개칭된다. 보쉬시큐리티스시템즈 사업부 대표 사장인 거트 반 이프런(Gert Van Iperen)은 “제품 포트폴리오의 범위가 사업부 명칭에 반영될 수 있도록 개칭 한다”라며 새로운 브랜드 전략을 세웠다. 개칭된 사업부에는 영상보안시스템, 침입감지와 출입 통제 비즈니스 그리고 통합 솔루션을 위한 보안 비즈니스가 포함된다. 사업부는 글로벌 제품 비즈니스와 지역별 시스템 통합 서비스 비즈니스 등 두 개의 조직으로 나누어 8개의 국가에서 운영될 계획이다. 한국의 경우는 현재 글로벌 제품 비즈니스 조직만 운영되고 있어 변화는 없을 예정이다.

 

(주)인터엠
OCN 주말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에 스피커 협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OCN의 주말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에 (주)인터엠이 스피커를 협찬했다. 이번 (주)인터엠의 협찬 스피커는 극 중 검찰청의 사무실에 WS시리즈, 검찰청 복도에는 컬럼스피커가 자리했다. WS시리즈(옥내외 모두 사용 가능)는 BGM음원 및 음성 안내 방송을 위한 패션 스피커로 세련되고 컴팩트한 디자인, 뛰어난 성능으로 세트장의 인테리어와 잘 어울린다. 그리고 복도에 설치된 컬럼스피커는 전관 방송을 위한 스피커로 주로 메시지와 공지를 전달하기 위한 안내 방송과 재난 상황 시 안전한 대피를 위한 비상방송,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하는 BGM 방송 등을 목적으로 사용된다.

 

소니코리아(주)
HDR 및 UHD 플래그십 비디오 스위처 ‘XVS-9000’ 공개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pro.sony)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HDR 및 대형스포츠 이벤트의 4K/UHD 제작을 지원하기위해 새로운 플래그십 비디오 스위처인 XVS-9000를 출시한다. XVS-9000은 4K/UHD기준 최대 80개의 입력과 40개의 출력이 가능하며, 4K/UHD 모드에서는 IP(SMPTEST2110)과 12G-SDI 인터페이스를 모두 지원해, IP와 12G-SDI를 선택적으로 혼용해사용하는 하이브리드 방식 운용이 가능하다. XVS-9000과 UHD DME 보드는 2018년 10월 출시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 홈페이지(pro.sony)에서 확인하면 된다.

 

소니코리아(주)
오쿠라 키쿠오 신임 대표 선임
소니코리아(주)는 4월 1일부로 컨슈머 프로덕트 부문 오쿠라 키쿠오(Okura Kikuo) 사장이 신임대표로 선임됐다고 발표했다. 오쿠라 키쿠오 신임 대표는 1992년 소니에 입사해 1994년 소니 홍콩의 방송장비 아시아 세일즈, 1999년과 2001년은 각각 소니 본사의 스토리지 비즈니스 플래닝 & 마케팅과 디지털 이미징 마케팅을 거쳐, 2004년에는 소니 라틴아메리카의 디지털이미징 마케팅 매니저로 근무했다. 2007년부터는 소니코리아의 컨슈머 프로덕트 부문 마케팅 본부장을 역임했으며, 2012년 소니 말레이시아 대표, 2014년 소니 인도네시아 대표 그리고 지난해부터 소니코리아의 컨슈머 프로덕트 부문 사장을 맡은 바 있다.

 

삼아사운드(유)
Allen&Heath 신제품 SQ 런칭 세미나 개최

삼아사운드(유)가 3월 27일 오후 2시 Allen & Heath의 신제품 SQ 런칭 세미나를 개최했다. SQ는 Allen & Heath의 고성능 컴팩트 디지털 믹서로서, 이날 세미나 강연은 세계적인 사운드 엔지니어 Chris Pyne가 맡아서 큰 관심을 끌었다. 세미나가 종료된 후에는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주)테크데이타
남부지사, 센텀 스카이비즈로 이전
(주)테크데이타가 새로운 도약을 위해 남부지사를 이전했다. 업무 개시일은 3월 20일이고, 이전 주소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7 센텀 스카이비즈 A동 2812호이다.

 

하선미디어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튜닝이론 세미나
지난 3월 19일 충남대학교 대덕홀에서 개최한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튜닝이론'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친 하선미디어는 오는 4월 2일(광주)과 4월 16일(부산) 행사의 참가신청을 받는다. 4월 2일 광주 세미나는 겨자씨 교회에서 오후 3시부터 시작되고 4월 16일 부산 세미나는 엘레브에서 오후 3시부터 열린다. 자세한 문의는 하선미디어로 유선 070-7579-2487로 하면 된다.